[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1-6화, 그리고 W 1화 Theater

한 동안 드라마를 끊었었는데,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구미가 당겨서 계속 보게 된 구르미 그린 달빛.

대놓고 젊은 여성층을 겨냥한 드라마라는 걸 쉽게 알아 차릴 수 있는 내용이긴 한데, 4화까지는 초반 흡인력이 있어 재밌게 본 것 같다. 근데 이번 주 방영했던 5, 6화, 특히 6화는 너무 나간 것 같다. 어거지에 오글거림까지. 한 두화 정도 더 보고 계속 볼지 말지 결정할 생각.

차이나타운에서 처음 봤던 박보검. 확실히 매력있다. 외모 때문에 연기의 폭에는 한계가 있을 것 같긴 하지만.

김유정은 아역 때부터 봐와서 그런지 아직도 어린 아이 같은 느낌. 박보검의 어린 동생 정도로 보여 간혹 극에 대한 몰입을 방해할 때가 있다. 

진영이란 친구 처음 봤는데, 이미지가 아이돌스러워 찾아 보니 역시 아이돌. 6화에 처음 등장한 채소연도 혹시 아이돌인가 했더니, 여긴 아닌 것 같다. 둘 다 봐줄 만함.

**********

W는 이제 종영된 것 같던데, 다시보기로 1화를 봄.

이종석이 나오는 드라마를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고, 더 중요한 건 한효주가 나왔기 때문에 찾아 본 것.

설정은 독특했다. 근데 다음 화를 또 보고 싶다는 맘은 들지 않는...그래도 조금만 더 보고 판단할 생각.

한효주가 방방 뜨는 캐릭터로 나오는 것 같은데...별로 안 어울리는 것 같다. 안 맞는 역을 해서 그런지 연기도 조금 오버스러워 보이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날마다 새로운 그림

날마다 새 일러스트

날마다 새로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