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메가스토어 구경 & 유니폼 구매 Stadium

창원축구센터에 직관하러 간 김에 말로만 들었던 메가스토어를 둘러 보았다. 한 손으로 폰을 이용해 찍은 사진들이라 화질이 시원찮다 .
바깥에서 보기엔 상당히 커보였는데 실내는 그렇지 않았음. 유리벽 안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빨간 벽면이 보이는데, 이 벽면을 기준으로 좌측만 매장임.
매장 입구에 유니폼을 입고 있는 마네킹. 개인적인 느낌으론 사진으로 봐왔던 것보다 약간 못한 느낌.
여성팬을 겨냥한 핑크 유니폼.
2층 카페에 올라가는 계단 벽면에 붙어 있는 선수들의 브로마이드. 카페에 올라가진 않았다.
벽면의 엠블럼.
유니폼...이외에도 매장엔 모자, 축구화, 축구공, 티셔츠, 악세서리 등이 진열 되어 있었음.

사실 난 포항 팬을 자처하고 있는 까닭에 경남의 유니폼을 살 생각은 없었다. 하지만 우리 아들 녀석은 다르다. 내가 포항을 응원한다고 아들에게도 일부러 포항을 응원하게 하고 싶지는 않다. 쉽게 직관할 수 있는 팀의, 지금 살고 있는 지역 팀의 서포터가 되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아들에겐 경남의 레플을 사주기로 맘 먹었다.
제일 작은 4S 사이즈. 깔끔하고 귀엽다.
실착 사진...마킹은 누구로 했을까?
까이끼...내가 추천하지 않았다. 본인이 골랐음. 초등 1년생이지만 나름 보는 눈이 있어서 까이끼를 제일 맘에 들어했다. 까이끼가 경기 막판 추격골을 넣기 전에 이미 까이끼로 할 꺼라고 점 찍어 놓고 있었다. 전반전에 까이끼의 어시스트로 김인한이 선취골을 넣었던 까닭에 김인한과 까이끼 사이에서 고민하는 것 같더니 결국 자기는 까이끼할 거라고...종료 직전 까이끼가 골까지 넣자 더 확신에 찬 듯하다.
오른쪽 팔에는 경남이 이번 시즌 내세우는 슬로건인 "장미의 전쟁" 엠블럼이 부착되어 있다.



이름만큼 "메가"하진 않았지만 홈 구장 내에 근사한 매장이 있다는 것이 보기 좋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로 매장이 붐벼 의외라는 생각도 들었고. 우리 프로축구도 더디긴 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달라지고 개선되는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건 매표소 앞에서 받은 윤일록 선수의 브로마이드. 윤빛가람의 빈자리를 메꿔야할 프랜차이즈 스타...기대에 부응하는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다.

덧글

  • 안경소녀교단 2012/03/18 01:01 # 답글

    메가스토어는 진짜 부럽네요.

    인천도 구장에 걸맞는 멋진 메가스토어가 생겼으면 좋겠는데...
  • 키팅 2012/03/18 01:10 #

    새로 지은 구장이라 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 안 들어왔나 보군요. 비어있는 매장 자리가 있다면 꼭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잘 차려 놓으니 구매 충동이 절로 일더라구요.
  • Easeful 2012/03/18 01:17 # 답글

    ㅎㅎㅎㅎ 나중에 경남이랑 포항이랑 붙으면 재밌겠네요~
  • 키팅 2012/03/18 02:07 #

    자식 이기는 부모가 없어서......끌려 다닐지 모르겠네요.
  • 미스트 2012/03/18 02:22 # 답글

    메가하진 않지만 아담하고 깔끔해서 좋더군요. 수원은 용품은 그래도 잘 갖춰놓은 편인데...파는 곳이...참..-_-;;; 전 폭우 내릴 때 창원에 갔었는데 메가스토에서 빨간비닐우비만 팔던 게 생각나네요.(저희 일행은 빨간색 따윈 안 입겠다며 안 샀었죠.ㅎㅎ)

    내 팀은 자주 갈 수 있는 가까우 곳이 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부모님과 다른 팀이라니, 그것도 참 고민이시겠어요..^^;
  • 키팅 2012/03/18 02:30 #

    그런 에피소드가 있었군요...푸른 유니폼을 입는 팀의 지지자가 붉은색을 착용할 순 없지요. 포항이나 경남이나 둘 다 붉고, 검고 해서 저 한테는 빨간 우비가 상관 없겠네요..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하기에 아들한테 양보했습니다. 지금은 아무 것도 모르지만 나중에 크고 나면 대립 구도가 볼 만 할 듯...
  • 몽고메리 2012/03/20 12:15 # 답글

    오... 매장 정말 좋네요...
  • 키팅 2012/03/20 12:58 #

    아담, 깔끔, 충실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들어가 있으면 구매 충동을 느끼겠더라구요. 다른 구단들도 이런 멋진 매장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면 여러 모로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날마다 새로운 그림

날마다 새 일러스트

날마다 새로운 사진